인터뷰 보니
힘들 빼놓고 공간이 생기면 후반에 투입하려고 했다니요…
좀 옹색한느낌이에요.
초반에 기선 잡고 흔들어 놓고 쓰리백 지키기 뭐 이렇게 하지 않나요?
후반에 시동걸면 뭘 하기는 시간이 빠듯하잖아요.
참 결과에 이유를 끼워맞춘 느낌 드는 것은 저만의 생각이겠죠?
너무 실망스러운 경기력이라 뭘로해도 실드가 안될 것 같습니다.
인터뷰 보니
힘들 빼놓고 공간이 생기면 후반에 투입하려고 했다니요…
좀 옹색한느낌이에요.
초반에 기선 잡고 흔들어 놓고 쓰리백 지키기 뭐 이렇게 하지 않나요?
후반에 시동걸면 뭘 하기는 시간이 빠듯하잖아요.
참 결과에 이유를 끼워맞춘 느낌 드는 것은 저만의 생각이겠죠?
너무 실망스러운 경기력이라 뭘로해도 실드가 안될 것 같습니다.
총체적 난국이죠뭐.
연극 연출자가 주인공을 맨 나중에 등장시키려고 해서 '짠' 하고 마지막씬에 무대에 올라가게 했는데 객석에 사람들이 다 가버리고 아무도 없는.....
홍명보 즉시 경질하라!!!!
저것도 작전인가요?
세계 탑 선수를 벤치에서 시작시키는 감독이라ㅋㅋ
상대팀 감독도 황당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