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투중임에도 손실권으로 내려온 종목이 하나 둘 늘어나네요. 탄탄하다 생각해서 투자한 마이크로 소프트가 드디어 오늘로 손실권입니다. 국장에도 꽤나 영향을 줄텐데, 가뜩이 잡주 무빙 보여주는 코스피가 얼마나 방어해줄지는..
왜 떨어지는 지 몰라서 믿고 버텼는데 도저히 안되더라구요
장기간 효자종목이었는데 여전히 왜떨어지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전체적인 하이퍼 스케일러 최근 주가가 대략 10~15% 정도 빠졌는데 FCF 가 안좋아지는건 명확하니까요.
다만 이 구간만 버티면 다시 훨훨 날아오를거라 개인적으로 봅니다만, 27년 FCF 고비를 버텨야 28년부터 다시 현금 흐름이 살아날거라서
26~27년 주가 방향성이 좀 어둡긴 할겁니다.
저만 안갖고 있는듯..
DRAM다이 만들어도 HBM에 쓸려가니 계속 부족할거같습니다
마이크론 5년짜리 SCA 계약맺었다고....
16건의 전략적 고객협약(SCA)을 체결
현재 협의 중인 계약까지 완료될 경우 회사 매출의 절반 이상이 이 계약 하에 놓이게 될 것
SCA는 기존 연간 단위 장기공급계약(LTA)과 달리 5년(자동차 부문은 3년) 기간에 걸쳐 물량과 가격을 사전 확정하는 방식
현재 SCA에 따른 수주잔량(RPO)은 약 1천억달러(약 155조원)에 달한다.
https://www.yna.co.kr/amp/view/AKR20260625029600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