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투중임에도 손실권으로 내려온 종목이 하나 둘 늘어나네요. 탄탄하다 생각해서 투자한 마이크로 소프트가 드디어 오늘로 손실권입니다. 국장에도 꽤나 영향을 줄텐데, 가뜩이 잡주 무빙 보여주는 코스피가 얼마나 방어해줄지는..
왜 떨어지는 지 몰라서 믿고 버텼는데 도저히 안되더라구요
장기간 효자종목이었는데 여전히 왜떨어지는지는 모르겠습니다
DRAM다이 만들어도 HBM에 쓸려가니 계속 부족할거같습니다
마이크론 5년짜리 SCA 계약맺었다고....
16건의 전략적 고객협약(SCA)을 체결
현재 협의 중인 계약까지 완료될 경우 회사 매출의 절반 이상이 이 계약 하에 놓이게 될 것
SCA는 기존 연간 단위 장기공급계약(LTA)과 달리 5년(자동차 부문은 3년) 기간에 걸쳐 물량과 가격을 사전 확정하는 방식
현재 SCA에 따른 수주잔량(RPO)은 약 1천억달러(약 155조원)에 달한다.
https://www.yna.co.kr/amp/view/AKR20260625029600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