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략>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5/0003531898
---------------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해 국무회의에서 직접 토론하고 난 후 시범으로 시작한 정책이 광주 전라에서 효과가 있었나 봅니다. 전국으로 확대해 간다고 합니다.

<중략>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5/0003531898
---------------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해 국무회의에서 직접 토론하고 난 후 시범으로 시작한 정책이 광주 전라에서 효과가 있었나 봅니다. 전국으로 확대해 간다고 합니다.
일단 환자를 받으면 끝까지 책임져야 하니까 까다로운 환자같은 경우는 병원이 거부하다보니 응급처치조차 받지 못해서 사망했었는데
응급처치만 먼저 진행하고, 이후 원인치료는 별도로 다른 병원으로 인계할 수 있게 과정을 분리했군요
윤석렬때 응급실에 관련의사 없이 환자받았다가 실형선고 난 이후 응급실 뺑뺑이 생겼죠
이재명이 정말 하나하나 다 바꿔주네여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