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엄청 좋아하는 제가 오늘 축구하는 줄도 모르고 바람 쐬러
나갔다 오니 난리가 났네요?
다시 한번 말씀 드리지만 손흥민 이강인 빼고 우리나라 선수들
기본기부터 다시 배워야 할 수준입니다.
지금 국대뿐만이 아닙니다. 청소년 축구 보면.....생략 합니다.
인정들 하시고 저처럼 맘 편하게 보세요.
전 보지도 않지만...
축구 엄청 좋아하는 제가 오늘 축구하는 줄도 모르고 바람 쐬러
나갔다 오니 난리가 났네요?
다시 한번 말씀 드리지만 손흥민 이강인 빼고 우리나라 선수들
기본기부터 다시 배워야 할 수준입니다.
지금 국대뿐만이 아닙니다. 청소년 축구 보면.....생략 합니다.
인정들 하시고 저처럼 맘 편하게 보세요.
전 보지도 않지만...
찾아서 안 봅니다.
우연히 지나치나 잠깐만 봐도 보입니다.
딱, 패스받는 거만 보면 그 선수 수준이 보입니다.
손흥민 이강인 이 두 선수 패스 받는 방향과 그다음 동작 보면
멋지지 않나요?
다른 선수들은 ..........ㅋㅋㅋㅋㅋㅋ 그냥 웃지요.
그래서 감독이 더 중요한 팀이기도 하죠. 감독 문제입니다.
네? 전술이 개인기를 만든다고요?
옴마야..........
나쁘단게 아니라 아는 척 하지 않는게 좋다는 겁니다
아이솔레이션 전술이 왜 있는지 알면 이런 댓 못 달죠
그쳐?
일반 시청자 수준인데도 보입니다.
기본기 없는 선수들 데리고 무슨 전술을 논하나요.
위 영상 보세요.
댓 글 달았는데 그쳐? 라뇨? 무식한 말 하지 마시고
그냥 일반 시청자 포지션 지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