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친석채널들 정부광고 싹쓸이설도 팩트체크안하고
팩트타령 2연타 똥볼차고 입싹닫고 왜 저런지 모르겠어요.
오죽하면 최민희가 팩트체크 해줬는데도
팩트타령 하면서 에휴~~ 참
공소취소설로 똥볼찼는데 겸공은 또 이런 확인되지않는
카더라 퍼뜨리고 사실이 아니면 사과도 안하는 채널이죠.
앞으로 전당대회 앞두고도 계속 이렇게
의혹이 있다더라 아니면 말구식 장난질할거라고
예상합니다.

유튜브 친석채널들 정부광고 싹쓸이설도 팩트체크안하고
팩트타령 2연타 똥볼차고 입싹닫고 왜 저런지 모르겠어요.
오죽하면 최민희가 팩트체크 해줬는데도
팩트타령 하면서 에휴~~ 참
공소취소설로 똥볼찼는데 겸공은 또 이런 확인되지않는
카더라 퍼뜨리고 사실이 아니면 사과도 안하는 채널이죠.
앞으로 전당대회 앞두고도 계속 이렇게
의혹이 있다더라 아니면 말구식 장난질할거라고
예상합니다.

EX필명 : 바오 파란당/노무현愛/키움히어로스/가츠동/느리게살기
이재명정권 흔들려고 상한떡밥 문거 아닌가 싶네요.
사과한마디 없이 덧글차단해놨다던디
최민희 본인의 업보가 있으니 욕은 듣기 싫다죠.
친겸공 정치인이 어련하시겠습니까.
겸공에 논란튈까봐 선제대응 한거죠
김어준이 마치 사실인것처럼 의혹을 전파하는 본인채널에서 메신져 역할이죠.
마치 몰랐던 사실알았다는듯이 티키타카하는거 정말 @@
전당대회 앞두고 계속 저짓거리 할거같네여
처벌이전에 사과조차안하죠.
장인수만 그런가요. 홍사훈 이 양반도 딴지비판한 젊은정치인에게 딴지쉴드친다고 장문의 문자보내고 내가 알아봤는데 그런글 없다고 조심하라고 훈계하다가 개망신당했죠.
마찬가지로 홍사훈 기자와 정준희 교수도 참 아쉽습니다. 상당히 중립적인 분들로 알고 있었는데요, 요즘 변하신거 보면 이분들이 원래 친문쪽이었나, 아님 김어준 그늘에 있다보니 김어준 마인드에 경도된거가 잘 모르겠습니다. 참 좋아했던 분들인데 아쉽습니다.
'선동은 문장 한 줄로도 가능하지만 그것을 반박하려면 수십 장의 문서와 증거가 필요하다. 그리고 그것을 반박하려고 할 때면 사람들은 이미 선동당해 있다.'
이미 선동이라는 목적은 달성했고 팩트체크가 끝날때쯤엔 또 다른 선동을 할겁니다
저긴 항상 그래왔어요
이런게 얼마나 뻔뻔히 정부 흔들어 대는 행동인지 몰라서 그러는지 아는데 더 큰 목적이 있어 그러는지..
알다가도 모를 일입니다?
원래 김어준 스타일입니다. 의혹을 사실처럼 열내고 전파하다가 아니라고 판명되면
언제 그런일이 있었냐는듯 모르쇠...
옆동네는 탄핵시켜야한다, 윤두창급이다 난리도 아니였죠
어휴 진짜,, 근데 사과한마디 없어요
그중에 최민희 진짜 아우
지금은 온전해 보이지 않네요
그가 해명이라고 한 방송에서 잘못을 인정하면서도 인정하지 않는 태도가 그의 주장이 선동이었음을 말해주는거 아닐까요? 오판 할 수 있죠, 하지만 그가 주장하던 근거가 틀려진 상황에서도 그걸 계속 주장하는건 아니죠. 솔직히 박시영티비에서 저격할려던 상대가 이동형, 오칭석, 이쪽이었을텐데 아니었잖아요. 그럼 최소한 사과라도 했어야죠. 본인이 박시영티비에서 박시영, 최민희, 박구용이랑 같이 엄한 사람 좌표 찍어서 안먹어도 될 욕을 엄청 먹게만든 상황인데 그 부분은 정확히 사과를 했어야죠. 그 좌표 찍힌 사람도 사람인데 감정 상하게 해놓고 그냥 참아라라는건 염치가 없는거 아닌가요? 그리고 일단 터뜨려놓고 아님 말고는 조선일보나 기존 재래식 언론이 매번 우리진영 공격하는 패턴아닌가요? 마지막으로 경기도지사 시설 얘기하던데, 당시 김어준, 박시영은 경기도에서 지원받은건 없었나요? 왜 다같이 죽는길로 스스로 빠뜨리나요?
행동하지만 자신들도 가짜뉴스를 만드는 미디어가 흔하죠.
장인수 기자 저번에 이재명 대통령 증거도 못대는 공소취소 김어준 총수 방송에서 거짓 뉴스
내보낸후 이번에 또 이름이 거론되네요
뒷부분올리니 조용합니다.
경기도지사때는 줬다고 프레임 바꾸는거요?
받아가는게있다고하는거죠.
그리고 애초에 방송에서는 다른얘기했습니다
박시영tv에선요
도지사때 어디 세비로 정책홍보를 하고 이재명 대통령 참 나빴다 그치요?
박시영도 당당하면 모두에게 평가 받을 수 있게 놔 두지 어디가 그리 찔려서 그부분 쏙 잘라 편집해서 흔적지우기 했을까요?
팩트체크는 못했지만 정청래 까는 유튜버들 정부 뒷광고받은거 아니냐?? 는 악성루머 퍼트리다가 판깨지니까
이재명이 경기도지사 시절에는 줬다
이렇게 말한게 프레임전환이쥬
"팩트가 아닌 뇌피셜로 떠들고 있다"(라는 비판이 제기된 것에 대해)
맞습니다. 저는 깔끔하게 인정합니다.
이러고 뒤에 갑자기 사족을 붙이죠. 그 뒤에 나오는 말이 이재명경기도지사 이야긴데요??
기자라는 사람이 이래도 되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