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 전세 >> 21년 매매 >> 23년 월세 >> 24년 월세
21년에 나홀로 아파트 매매했다가 데여서
이후 두번을 월세 살았습니다
2년전 서울 중급지를 살수 있었는데 올해 3월에
경기 중상급지를 겨우 계약했어요
가진돈으로 살수 있는 아파트가 해가 지날수록
서울 중심부에서 외곽으로 밀려나고 있었던건데
이걸 너무 늦게 깨달습니다
어찌됐든 계약기간 지나면 또 어디로 이사해야할지
걱정 안해도 되서 마음은 편합니다
19년 전세 >> 21년 매매 >> 23년 월세 >> 24년 월세
21년에 나홀로 아파트 매매했다가 데여서
이후 두번을 월세 살았습니다
2년전 서울 중급지를 살수 있었는데 올해 3월에
경기 중상급지를 겨우 계약했어요
가진돈으로 살수 있는 아파트가 해가 지날수록
서울 중심부에서 외곽으로 밀려나고 있었던건데
이걸 너무 늦게 깨달습니다
어찌됐든 계약기간 지나면 또 어디로 이사해야할지
걱정 안해도 되서 마음은 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