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날 380만 정도 주고 질렀는데요

많이 올렸네요.ㄷㄷ 이거 실화일까요. 맞게 본건지 못 믿겠네요.ㄷㄷ
메모리.스토리지 인상분 반영이겠죠?-_-
삼전닉스 다음 달에 발표하는 실적이...ㄷㄷ 할 것 같습니다.
월요일날 380만 정도 주고 질렀는데요

많이 올렸네요.ㄷㄷ 이거 실화일까요. 맞게 본건지 못 믿겠네요.ㄷㄷ
메모리.스토리지 인상분 반영이겠죠?-_-
삼전닉스 다음 달에 발표하는 실적이...ㄷㄷ 할 것 같습니다.
님 살벌합니다.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