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사골처럼 나오고 완제품 pc로 나오는게 있고 사골처럼 비슷하게 잡탕국 끓이듯 비슷한 제품이 신품으로 나오고 ㅋㅋㅋ
저도 요즘은 pc쓰면서 램값이랑 다 오르니.. 5600x로 컴퓨터 망가질때까지 써야할거 같습니다.
게임도 어지간한거 9060xt 넣으니 풀hd라 잘 돌리네요
당시에 가장 주변에서 많이 바꾸는 씨퓨로 그냥 산건데.. 요즘 시기에는 정말 잘 샀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직도 사골처럼 나오고 완제품 pc로 나오는게 있고 사골처럼 비슷하게 잡탕국 끓이듯 비슷한 제품이 신품으로 나오고 ㅋㅋㅋ
저도 요즘은 pc쓰면서 램값이랑 다 오르니.. 5600x로 컴퓨터 망가질때까지 써야할거 같습니다.
게임도 어지간한거 9060xt 넣으니 풀hd라 잘 돌리네요
당시에 가장 주변에서 많이 바꾸는 씨퓨로 그냥 산건데.. 요즘 시기에는 정말 잘 샀다는 생각이 듭니다.
나의 그녀는...
부족함을 못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