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 탄 "한국, 미 대선 원격조작"…황당 음모론 설파
.....
부정선거에 책임을 져야 합니다.]
그러면서 아무런 근거도 제시하지 않고
한국이
2020년 미국 대선을
원격으로
조작했단 황당한 주장을 폈습니다. [
모스 탄/미국 리버티대 교수 :
미시간주 앤트림 카운티에서
트럼프를 찍은 6432표가
이곳
한국의
성남 종합운동장에서 삭제됐습니다.]
국민이 일어나면
미국이 도우러 올 거라며
최고 지도자가
체포되거나
사살된
베네수엘라와
이란의 사례를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이어서 나온
윤 어게인 발언에
시위대는 환호했습니다.
[모스 탄/미국 리버티대 교수 :
여러분이 성공한다면
이재명 대통령은 내려오고
윤석열 전 대통령이
그 자리를 대신할 것입니다.]
올림픽공원
시위가
3주째 이어지는 가운데
현장에선
노골적인
부정선거 음모론이 퍼지고 있습니다.
[올림픽핸드볼경기장 봉쇄 시위 참가자 :
우리 부정선거 이기려면
이거 파헤쳐야 합니다.
이 부정선거를 세계에 수출했다,
바로 그겁니다.]
.....
.....
성남....종합운동장에....
엄청난....
원격조정...기계가....
있다는....요??
개신교인의 70%가 개독이라고.
해외 위치한 좌파 한국이 원격으로 한국 선거를 조작했다..
라고 해도 장난 아닌데.
한국이 미대선 원격 조작이라니.. ㅋㅋ
—-
저도 선관위 심각하고. 솔직히 재선거가 필요해서 진행한다면 반대도 안하거든요. 실제로 집회 나간 진보쪽 분들도 알구요.
그런데 현실은 계속 저런 사람 위주로 꼬이고. 실제로 모스탄, 전한길, 어게인천지들 위주로 어필 되어도 본인 신념에 아쉬울게 없는 사람들 위주로 남아버린게 팩트라서.. 이제 더이상 관련해서 언급도 안합니다.
스레드 보면 맨날 ‘좌우를 떠나서~ 민주주의의 꽃 참정권’ 라고 운띄우던 사람들 요즘 전쟁 곧 일어난다는 레퍼토리 추가했습니다.
앵벌이도 적당히 해야지...본토에선 *도 아닌게...한국에서 뭐라도 되는냥...체급키워지니 진짜 지가 뭐라도 되는줄 아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