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를 모르는 1인으로 사실 별 관심이 없습니다 축구뿐 아니라...모든 운동이...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건가 싶어 뉴스는 듣는데 역시 경기를 형편없이 말아 드셨더군요
기본도 못하는게 이해가 안되어서 문득 이런생각이 듭니다
자기들끼리 해처먹던 축구협회를 이번 대통령님의 지시에 의해 꼼수를 부렸는데 실패하자
보복(?)성 경기를 한게 아닐까요
국민과 자기계파가 아닌 선수들에게 물 먹어라 하면서 절망을 안기고 자기들은 물러나는거 아닐까요
뭐 그냥 혼자만의 생각인걸 알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