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아공 경기후 화가 많이난 캡틴손

화가 나지만 남아공선수가 다가오자 악수하고

포옹도 해주는 우리 캡틴

하지만 누군가 문워크하며 다가오자 눈을 피함

누군가 귀신처럼 우리흥에게 터치를 했지만 캔틴손은 손등으로? 가까스로 완전한 밀착은 피함 (영상 2분:11초)

그렇게 우리 캡틴은 끝까지 눈도 안마주친채 스쳐지나감

다른코칭 스태프에게도 그러는건가 했지만 또 다른 코칭스태프로 보이는 분에게는 머리를 쓰다듬어줌니다...(코칭스태프가 아니라 대표팀 강상윤 선수라고 합니다)
MB는 전술을 선택할 뿐 실제분석하고 전술을 짜는건 그가 아닐까요?
그리고 우리 캡틴이 더욱 화가나보이는건
돌돔에 감성돔을 튀김으로 해먹는 그들과 그들을 선임한 이들에게 화가난건 아닐까요?
Mb는 얼굴마담일뿐이죠
다만 글에 전달하고자 하는 핵심은 달라지진 않을것 같아 약간만 수정하고 그대로 둡니다
다 책임져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