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80%의 확률로 32강 타력진출 확실한데 표에 보듯이 우린 6일이나 쉬고 평상시라면 상대해볼만한 이집트랑 붙어요. 이기면 미국 보스니아 승자랑 붙는거고요 ㅋㅋㅋ 지금 2002년정도의 감독과 선수전력이라면 우리는 4강도 넘볼수있는 행운아거들랑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네이션스컵 최다우승에 직전 네이션스컵 4위팀입니다.
(그리고 남아공에 승리를 했지요 ㅋ)
살라가 있구요
그렇게 졸전을 해놓고서 희망회로 태우는거보면요.
32강 가면 제일 못하는 팀일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