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결국 어떤 꼬라지로 돌아가나 보자고요. 과연 누가 당대표가 되고, 과연 검찰개혁을 누가 실현시킬지요. 저는 정청래만 믿고갑니다. 클리앙은 이제 저쪽 커뮤니티나 다름없네요. 고등학생때부터 오던곳인데,, 안타깝네요.
딴대가서는 멸칭쓰면서 분란일으키지 마시구요
가지 말고 지켜보자구요. 다 가면 저쪽 사람들만 남아있을거에요.
가입 기간치곤 활동이력이 저조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