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감정을 고려해서 조기 경질 시켜야 합니다.
32강부터는 수석코치 대행체제로 갔으면 좋겠습니다.
보통은 월드컵성적 부진으로 경질됐을때 위약금없이 경질 시킬수있는 옵션 조항이 있는데
계약시에 그런 옵션계약이 당연히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없다면 채용비리관련으로 소송해서 장기전으로 끌고 가서 위약금 주지 말아야합니다.
공정과 상식에도 맞지 않고 무능력한 사람에게 국민혈세가 지급되는게 속이 좋지 못합니다
국민감정을 고려해서 조기 경질 시켜야 합니다.
32강부터는 수석코치 대행체제로 갔으면 좋겠습니다.
보통은 월드컵성적 부진으로 경질됐을때 위약금없이 경질 시킬수있는 옵션 조항이 있는데
계약시에 그런 옵션계약이 당연히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없다면 채용비리관련으로 소송해서 장기전으로 끌고 가서 위약금 주지 말아야합니다.
공정과 상식에도 맞지 않고 무능력한 사람에게 국민혈세가 지급되는게 속이 좋지 못합니다
지금은 어느 누가 감독을 해도 홍명보보다 잘할겁미다
언젠가는 월드컵 2회 감독이란 내용만 남고, 축협 어느 자리에선가 떵떵거리면서 잘 먹고 잘살 겁니다.
정말 화가납니다
한번 제대로 실패한 감독이었는데요.
저런거한테 기회를 준 이임생 및 축협 내부에 선출들 다 걷어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