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킾,쓰리백은 하던대로 두고
5자리에서 3명의 중앙미들 넣고
이재성,황인범,김진규(백승호)
왼쪽에 옌스,오른쪽에 이강인
전방1은 오현규나 조규성
전방 밑 1은 손흥민 이렇게 가는것도 좋을거같네요.
중앙 미들수가 늘어나면 이강인도 수비부담줄고.
이재성도 마인츠에서는 내내 중앙미들로만 뛰어요.
그러니 중앙에서 좀 공격쪽으로 쓰고.
골킾,쓰리백은 하던대로 두고
5자리에서 3명의 중앙미들 넣고
이재성,황인범,김진규(백승호)
왼쪽에 옌스,오른쪽에 이강인
전방1은 오현규나 조규성
전방 밑 1은 손흥민 이렇게 가는것도 좋을거같네요.
중앙 미들수가 늘어나면 이강인도 수비부담줄고.
이재성도 마인츠에서는 내내 중앙미들로만 뛰어요.
그러니 중앙에서 좀 공격쪽으로 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