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배한 감독이 가장 굴욕적인게 상대방에게 수가 다 읽히는겁니다.압도적인 기량 차이면 알고도 못막지만 그정도도 아니었죠. 그리고 선수들 컨디션도 안좋던데 선수들 관리가 어떻게 됐었길래 이런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