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이를 실외에 풀어 기르면,
당신은 미국에서 매년 약 24억 마리의 새가 인위적으로 죽는 데 일조하는 것입니다.”
“고양이를 실내에서 키우세요
야생 동물들이 부주의한 고양이 관리로 인해 피해를 봐서는 안 됩니다.”
따끈따끈한 최근 포스팅이네요. 😁
페타는 예전부터 TNR(중성화 후 방사) 은 효과 없고
캣맘같은 행위는 애니멀호더와 다를 것 없는 동물학대 행위라고 계속 말해왔었죠.
한편, 한국의 자칭 동물권단체들이
멸종위기종 뿔쇠오리의 번식지에 저질러놓은 만행은.. 🤬
(마라도에서 뿔쇠오리를 사냥하는 고양이)





..그만 알아봅시다
하긴 고양이 한 마리 살기도 좁은 섬에 몇 마리 들여온 게 세자릿수로 불어나려면 근친교배 무한 반복밖에 없죠.
저게 애니멀 호딩, 불법 번식장과 뭐가 다릅니까 정말..
저런 걸 저지르고 옹호하고 반출 반대하는 게 무슨 고양이 애호가예요? 고양이 학대자들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