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신천지 내부는 ‘전쟁·비상’ 교육…“이만희 구속 후계·분파 변수”
4시간 전
...
25일 국민일보가
단독으로 입수한 녹취록에 따르면
신천지 측은 최근 신도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 강의에서
“왜 저들이
우리(신천지)의 사명자들을 가뒀느냐.
그 목적은
한 사람을 가두려고 하는 것”이라는
취지로 발언한 것으로 확인됐다.
교육은
당원 가입
실무를 맡았던 것으로 지목된
전직 간부 3명이 구속된 뒤이자,
이씨에 대한 구속영장 청구 전에 진행됐다.
신천지 관계자는 이어
“신천지는 비상이다. 전쟁”이라며
“저 정사와 권세 잡은 자들과,
하늘의
악령들과 싸우고자 하는
우리는 지금 최전선에
전투병으로 나와 있다”고 발언했다.
신천지 관계자는
“신천지
사명자들을 가두는 것은
누구를
하나를 잡으려고 빌드업 하고 있는 것”이라며
“그런 일이 벌어지지 않으려면
신천지의 기백과 조직력을 보고
그들이 놀라서
그런 짓을 하지 못하도록 (해야 한다)”고 했다.
전직 간부들의
구속을
최고 지도부를 겨냥한
수사의 전조로 받아들이고,
신도
이탈을 차단하려는 것으로 풀이된다.
....
....
신천지의 기백과 조직력을 보고
그들이 놀라서
그런 짓을 하지 못하도록 (해야 한다)”고 했다.
.....
신천지가....
가만히....
안....
둘거라는..요...???
기백과...조직력으로...
무엇인가를....
신천지가...
보여줄거라는..요??
옴진리교도 기백과 조직력으로 해체당했죠 ㅎ
신천지 화이팅! 기대가 크구나!!! 잘해봐~
정치를 끌어들인 목회자들도 처벌받고 종교 과세도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