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article/016/0002661704?type=breakingnews&cds=news_edit 이제 다주택 논란은 그만 제기해도 될 것 같습니다
현직 시절에도 1년동안 행정명령도 뭉갠,
불법증축 건물은
잘 해결했나 모르겠네요???
아니, 그럼 고위공직자가 청문회에서 선서하고 말한 약속을
1년동안 이행강제금 내면서, 행정 제재 받고도 그냥 놔뒀는데,
우리팀이라고, 오냐오냐 칭찬해야 하나요???
그냥 현행법 위반입니다
위법사항 알고, 시정하겠다고 국민 대상으로 약속했고,
대한민국의 사법 체계를 1년동안 무시했다면,
네, 장관 못할 정도의 잘못이에요
다주택, 위장전입 이러한 카테고리의 잘못이 아니에요
사학재단 보유가 위법인가요??
“직보다 집”이라고 문 정권때 참모들께서 몸소 보여주셨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