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do not need a prince 가 떠오르는 장면이 좀 보이네요. 여주는 연기도 잘하고 충분히 매력적입니다. 좀더 일찍 슈퍼걸옷을 입고 액션을 좀더 보여줬어야... 각본과 감독이 문제입니다. 제임스건은 이걸 승인한건가요? 본인 흉내내는 (노래 + 액션) 그걸 후하게 봐준걸까요..
'야.. 내가 널 왕자로 만들어 줄게..'
ㅎㅎㅎ
거기다가 주인공역 배우도 티켓파워도 그닥인데....
헐크나 블랙위도우처럼 인지도 쌓고 그다음 단독 영화로 갔어야지...
안타깝습니다
저는 배트맨 팬으로써 항상 dc가 마블보다 잘되길 바랬는데
죽기전에 리부트만 적어도 2번 더볼듯 합니다...ㅡ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