冥將 비기기만 해도 32강 직행하는 경기에서 1:0으로 지고있으면 뛰쳐나와서 선수들 독려하고 실시간으로 작전수립하고 지시하고 그래야 하는거 아닐까요 턱대고 앉아서 관중모드만 잡히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