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생각해도 정말 무능의 끝판왕 같습니다.
이 좋은 스쿼드로 대체 어떻게 그따위 경기력을 선보일 수 있는건지..
이따위로 일해도 연봉이 20억이라니...
눈치가 있다면 경기 직후 자진사퇴 했을 것 같습니다만,
눈치가 없으니 아마도 계약기간 꽉꽉 채워서 선수점검한다고 해외여행 다니고 하겠죠?
32강 토너먼트를 경우의 수를 따져가며 올라가야 한다는 현실이 참담합니다.
만약 올라가더라도 감독이 홍명보라서 침울합니다.
제발 사퇴했으면 좋겠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정말 무능의 끝판왕 같습니다.
이 좋은 스쿼드로 대체 어떻게 그따위 경기력을 선보일 수 있는건지..
이따위로 일해도 연봉이 20억이라니...
눈치가 있다면 경기 직후 자진사퇴 했을 것 같습니다만,
눈치가 없으니 아마도 계약기간 꽉꽉 채워서 선수점검한다고 해외여행 다니고 하겠죠?
32강 토너먼트를 경우의 수를 따져가며 올라가야 한다는 현실이 참담합니다.
만약 올라가더라도 감독이 홍명보라서 침울합니다.
제발 사퇴했으면 좋겠습니다.
제발 중간 32강때 국민들이 우려와 화를 낸적이 있었는데요 그럼에도 이렇게 좋은 결과를 가져온 것에 대해 … 이런 입국 인터뷰 기대합니다
대표팀에 관심이 없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