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월드컵 역대 최악의 경기입니다.
축구팬의 분노와 허탈함은 이루 말 할 수 없습니다.
홍명보 경질하고
급하게 새 임시감독 데려오는게 최선이지만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면
그냥 경질이라도 시키는게 낫지 않을까요?
어차피 홍명보 있어도 그냥 전술없이 3백만
고집할건데,
그냥 코치들하고 손흥민, 이재성 등 고참 선수들이
전술 짜는게 더 나을거 같네요.
대한민국 월드컵 역대 최악의 경기입니다.
축구팬의 분노와 허탈함은 이루 말 할 수 없습니다.
홍명보 경질하고
급하게 새 임시감독 데려오는게 최선이지만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면
그냥 경질이라도 시키는게 낫지 않을까요?
어차피 홍명보 있어도 그냥 전술없이 3백만
고집할건데,
그냥 코치들하고 손흥민, 이재성 등 고참 선수들이
전술 짜는게 더 나을거 같네요.
내려올사람이 아니라고 보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