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우가 준동하여 향후 50년 이내 매우 악날한 극우가 집권합니다
또다시 계엄 상황이 옵니다
이때 극우 내란 세력은 호남지역 광주를 집중 공격 차단합니다
광주는 또다시 참지 않고 봉기하고 극우 내란 세력은 광주에 계엄군을 투입하여 집단 학살을 자행합니다
이번 내란때도 이재명 대통령과 민주당이 조기에 진압하지 않았으면
광주는 봉기하고 계엄군이 대규모 투입되어 광주에서 유혈 진압 집단 살육이 벌어졌을 겁니다
광주는 반드시 대비해야 합니다
역사는 반복됩니다
왜 광주사람들이 집단 학살을 당합니까?
그래서 광주가 뭘 어떻게 준비하나요?
광주지역방어군이라도 만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