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념으로 정치하는 극성분들은 어차피 귓구녕 닫고사는 정의의 사도들이시니 제끼고
연성지지층이나 유연하고 열려있는 민주당지지자분들이 꼭 명심하셨으면 해서 공유합니다.
EX필명 : 바오 파란당/노무현愛/키움히어로스/가츠동/느리게살기
검찰팔이들 보다는 훨씬 낫죠
검찰팔이 극성이들이 교조적인거 하면 갑이죠
어차피 남같은 분들은 저런소리를 공감할 성향이 아니신듯요.
검새보완수사권폐지요? ㅋㅋㅋㅋㅋ
그걸 반명이 어쩌고라는 생각하는게 문제입니다요.
제발 성공한 민주당의 이재명 대통령이 되기를 바랍니다.
참고로 뉴재명이들이 싫어하는 문재인대통령은 '문 대통령 마지막 국정 지지율 45%...87년 직선제 부활 후 가장 높았다' 입니다.
https://www.hankookilbo.com/news/article/A2022050615130005989
저는 닉을 외우고 다니진 않아서 글을 되찾아 봤습니다.
덕분에 님이 그 분이시고. 당시 역시 ‘그렇게 급하시면 님이 하세요’ 종류의 조롱일 확률이 더 올라가네요.
이재명 이야기에 기승전뜬금 문재인 막판 지지율 자랑하듯 보여주는 댓글을 꽤 봤구요.
그래서 적은겁니다. 비웃을 의도였으면 ㅋㅋ나 ㅎ라도 했겠죠.
암튼 평소에 그정도 수위를 메모 추가하실 정도면.. 메모가 엄청 많으시겠네요.
그재롯 잼통에게 하네요,,,안타까운 현실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