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관례상 상임위원장은 3선이상으로 하고 있죠
이거 당장 뜯어 고쳐야 합니다.
국회는 조희대 사법부를 개혁해야 한다고
국민의 지지를 받으면 난리치고 있죠.
근데,
국회는 자기의 치부는 모른척하면서,
3선이상 의원들중에 상임위원장을 맡을만한 능력이 없음에도
아무런 문제의식 없이 3선은 ‘상임위원장 낙점’으로 자리 나눠 먹기를 하려고 하죠.
대통령님도 진보, 보수 따지지 않고
일 잘하면
사기업 출신, 보수진영 출신등도 등용하여 적재 적소에 배치하여 국정을 추진하는데,
국회는 아직도 초선, 재선, 3선 타령하고 있습니다.
사기업은 물론 행정부도
기수 파괴가 된지 오래되었죠.
검찰의 기수파괴를 못함에 따라 이번에 완전 개혁대상이 되었음을 상기해야 합니다
국회 상임위원장 배분 기준은
최소 재선으로 당장 바꾸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