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송비+조립비+각종AS및 보증 포함가격 입니다.
지금 쓰는 본체가 어느날부터 블루스크린을 띄우기 시작하더니 먹통이 되기 시작합니다.
재부팅을 수차례(대략 10번정도)하면 다시 아무일 없었다는듯이 정상화됩니다.
아무리 딥서치를 해보고 이것저것 설정을 건드려봐도 증상은 계속됩니다.
결국 하나 구입하기로 결정.
고작 하는건 포토샵작업 약간, 라이트룸작업 약간, 유튜브시청과 웹서핑이 제일 많고, 게임은 아예 안합니다.
음.. 게임은... 집에 배송도착하면 신이나서 뭐라도 하긴 할것같긴 합니다.
제 특성상 컴퓨터는 한번사면 "고장날때까지 쓰자주의" 라서 새로 올 녀석도 고장나서 못쓰게될 지경 될때까지 쓸 예정입니다.
지름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