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때 개막장 플레이로 일관햇으나 다시 대표팀 감독맡은걸보면 2차 복귀도 가능하지않을까싶기도 합니다 호기심에 ai에 물어보니 대표팀 말아먹고 다시 복귀해서 3번하는 경우는 거의 업다네요
그게 안바뀌면 똑같습니다
홍명보가 하고싶다해서 하는게 아닙니다
제가 안정환을 바라고 저런 말을 했을까요? 오해를 드려서 죄송하네요.
ㅋㅋㅋ
능력 안되는 자가 2002 맴버였다는 이유로 야매 라이센스 받고 그동안 호강하며 살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