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으로 나간 건 맞는데..
교체 해서 들어간게 박진섭이라서 빡친게 아닌가 싶네요.
조규성이랑 교체될 줄 알았는데...아니 왜 공격 안해? 이런 의미 아니었을지 싶네요.
뭐... 조규성이랑 교체되었어도 뭐 다를건 없었겠지만요
부상으로 나간 건 맞는데..
교체 해서 들어간게 박진섭이라서 빡친게 아닌가 싶네요.
조규성이랑 교체될 줄 알았는데...아니 왜 공격 안해? 이런 의미 아니었을지 싶네요.
뭐... 조규성이랑 교체되었어도 뭐 다를건 없었겠지만요
Egemenlik, kayıtsız şartsız Milletindir 주권은 조건 없이, 제한 없이 인민의 소유이다
온더볼일 때 쓸모없는 기술 하는 선수들만 너무 많고.
이태식과 설영우를 좌우 풀백으로 내려 4백으로 바꿨어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