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는 그냥 선수들이 태업한게 아닌가.?
남아공에 도박베팅 걸었나 할 정도로 어이가 없네요.
축구감독이란게 책임을 지는 자리는 맞습니다.
명장병이 건 뭐건 2번 시드인데 이 조에서 1승1무1패 에 못미치는
어이없는 결과 나오면 책임을 져야죠.
경기란게 하다보면 2차전 김승규의 치
명적 실수처럼 자신의 전술이외 문제로 질수도 있어요.
근데 홍명보가 뭘로 책임 지나요.?
연봉 반납도 아니고 그냥 사퇴하면 그만이고
그게 무슨 책임 이랍니까.?
홍명보가 책임 지겠다는 소리는
그냥 의미없는 소립니다.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8312909CLI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