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약 이대로라면 더 큰 문제 아닌가요? 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아무리 열받아도 일단 올라가면 좋겠네요 ㅜㅜ
평소엔 K-리그 연에 친구따라 두세번 보는데 월드컵이 뭐라고 이 시간엔 관심을 끊을 수가 없습니다 ㅎㅎ

만약 이대로라면 더 큰 문제 아닌가요? 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아무리 열받아도 일단 올라가면 좋겠네요 ㅜㅜ
평소엔 K-리그 연에 친구따라 두세번 보는데 월드컵이 뭐라고 이 시간엔 관심을 끊을 수가 없습니다 ㅎㅎ
12.3 이후 일련의 사건에 대한 공포로 그동안 작성했던 글 전체를 삭제한 적이 있었습니다. 글 삭제 내역이 불편하신 분들께는 죄송합니다.
이렇게 창피한 적도 없는 것 같아요.
딱히 그냥 머 그럴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