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확률의 민족입니디. 32강부터 토너먼트이니 설마 했는데, 여지없네요. 그렇잖아도 전술없는 팀인데 전반전 수비자석 손흥민 없으니 다른 선수들 공간이 안 열려요. 그냥 대한민국 축구 답없다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