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락하면 : 제발~ ㅠ 이전 수준으로 회복하자마자 팔고 튀어야지. 도와주세요~ ㅠ 회복하면 : 이럴 줄 알았지. 반도체는 더 오를거야. 삼전닉스 믿는다!! 영원히 못 팝니다. ㄷㄷㄷㄷ
오를때 레버리지도 같이 사서 대박이고 떨어지면 인버스 사서 매꾸면 되니...완전체가 되버린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