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한 경기까지 다 봐야 토너먼트 진출 여부가 가려지는-
어떻게 보면 역대급으로 전 예선 경기를 즐겨야하는 월드컵이 되었네요
이정도까지 복잡한 경우의 수가 있었던가요 ㅎㅎ
뭐 그래도 올라갈 것 같긴 한데.. 올라가면 이집트겠죠?

마지막 한 경기까지 다 봐야 토너먼트 진출 여부가 가려지는-
어떻게 보면 역대급으로 전 예선 경기를 즐겨야하는 월드컵이 되었네요
이정도까지 복잡한 경우의 수가 있었던가요 ㅎㅎ
뭐 그래도 올라갈 것 같긴 한데.. 올라가면 이집트겠죠?

thanks for all the joy you've given me
만에하나 올라간다면
홍명보경질하고
권한대행 누구하나 두고
선수들자율축구하게 내버려두는 겁니다
몽규!
유종의 미를 거두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