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제 지난글보면 문조털래유 용어도 쓰지말자고 분명히했습니다. 멸칭 쓰는게 자랑이세요?
이자식밥주지마
IP 58.♡.171.1
15:26
2026-06-25 15:26:03
·
@송도인님 이대통령이 얼마전까지도 계속해서 예외규정 말했는데 결국 국회가 노하니까. 그럼 국회가 알아서 하는걸로 난건데 대통령이 아무이유없이 잡고있으면서 검찰개혁발목잡는식으로 왜곡하지는 맙시다. 대한민국이 언제부터 내각제 국가였나요? 대통령의 의견을 일고의 가치도 없다는식으로 지금까지 묵살한 놈들이 더 이상한거 같은데요. 당이 정하면 그대로 따르는게 대통령인가요?
뭐가 되었든 동력을 얻어서 돌아가면 되겠죠... 아무튼 총리의 전향적인 의지표현에 환영하는 바이고 검찰개혁추진단이 딴지나 안걸었으면 좋겠습니다 총리가 이렇게 까지 말했는데 말입니다.(대통령이 말해도 안듣는 양반들이라...)
거참다사용중이여?
IP 182.♡.156.93
15:13
2026-06-25 15:13:42
·
잘 생각하셨네. 정부안 제출 해봤자 그거 가지고 또 물어뜯고 장난질 칠텐데. 입법기관 국회인 민주당이 알아서들 하시오.
보리
IP 124.♡.237.29
15:26
2026-06-25 15:26:48
·
거참다사용중이여?님// 주체는 국회가 되어야 했는데…집권당이라고 정부한테 배려를 너무 했어요.
뮤이
IP 222.♡.170.105
15:16
2026-06-25 15:16:38
·
처음부터 왜 껴든건지
그래서 그 오랜시간 결국 국민이 원하는 거 안하다가 낭비해서 버린게 국민의 시간인가요..
어찌 어찌 확 마 하고 싶네요...
행복주식회사
IP 211.♡.231.247
15:18
2026-06-25 15:18:04
·
사람은 고쳐 쓰는 게 아니라는 걸 또 한번 깨닫게 해주네요
EarthWind
IP 210.♡.59.63
15:26
2026-06-25 15:26:02
·
기사 내용 보시면, 정부는 5월 처리하려 했는데, 민주당 요구로 연기된거네요.
김 총리는 "우상호 정무수석이 있을 때 2차로 나눠 검찰개혁을 실시한다는 당정 합의가 있었다"며 "1차 입법예고안을 제출한 내용도, 시기도 당과의 협의를 거친 것"이라고 했다. 이어 "1차 개혁안 처리 과정을 지켜보면서 2차 개혁안을 애초 당정 합의보다도 시간을 당겨서 조속히 처리하는 것이 바람직하겠다는 판단이 들어 5월에 처리하려고 했지만 당의 요구로 이를 연기했다"고 밝혔다.
사람들이 아주 비겁하네요. 계속해서 국회의 보완수사권폐지에 대한 국민피해 우려를 대통령이 직접 계속해서 말하면서 요구를 했는데 국회가 뭉갰으면서 그걸 청와대가 뭉갯다는식으로 뒤집어 씌우네여. 그리고 대통령의 뜻인데 아직은 대통령을 집적 못까니까 엄한 김민석 후드려 패네요. 용기도 없고 진짜 비열라고 졸렬하네요. 누가봐도 김민석은 대통령의 뜻을 전하고 있구만 억지로 외면하는구만
freejeng0201
IP 118.♡.66.47
15:48
2026-06-25 15:48:26
·
이재명정부는 실패로 끝날듯합니다 사람은 바뀌지않아요
산에들에
IP 121.♡.203.82
17:05
2026-06-25 17:05:26
·
잘됐네요. 국회안은 충분히 숙의했고 이미 다 법안 완성되어 있으니 통과만 시키면 됩니다. 7월 임시국회 통과하도록 요청하자구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이잼은 가급적이면 일부라도 남겼으면 좋겠다고 했고...
정청래는 더 선명하게 간다고 하니
핑계야 국회존중이라고 했지만, 김민석 스탭이 엄청 꼬이는 것 같습니다.
멸칭쓰지마세요
문조털래유 그거 모공에 검색해보세요
그 용어로 공격하는 사람이 있나
그리고 제 지난글보면 문조털래유 용어도 쓰지말자고 분명히했습니다.
멸칭 쓰는게 자랑이세요?
이대통령이 얼마전까지도 계속해서 예외규정 말했는데 결국 국회가 노하니까. 그럼 국회가 알아서 하는걸로 난건데 대통령이 아무이유없이 잡고있으면서 검찰개혁발목잡는식으로 왜곡하지는 맙시다. 대한민국이 언제부터 내각제 국가였나요? 대통령의 의견을 일고의 가치도 없다는식으로 지금까지 묵살한 놈들이 더 이상한거 같은데요. 당이 정하면 그대로 따르는게 대통령인가요?
후단협 사과는 잘해나요?
아이고 자꾸 김민석으로 물타기 하지마세여. 대통령이 본인입으로 얼마전에도 일반국민들 피해를 우려해서 예외규정계속 말햇는데 그게 대통령뜻이지 김민석뜻인가요? 대통령깔 용기가 없으면 그냥 가만히 계세요.
그래서 그 오랜시간 결국 국민이 원하는 거 안하다가 낭비해서 버린게 국민의 시간인가요..
어찌 어찌 확 마 하고 싶네요...
김 총리는 "우상호 정무수석이 있을 때 2차로 나눠 검찰개혁을 실시한다는 당정 합의가 있었다"며 "1차 입법예고안을 제출한 내용도, 시기도 당과의 협의를 거친 것"이라고 했다. 이어 "1차 개혁안 처리 과정을 지켜보면서 2차 개혁안을 애초 당정 합의보다도 시간을 당겨서 조속히 처리하는 것이 바람직하겠다는 판단이 들어 5월에 처리하려고 했지만 당의 요구로 이를 연기했다"고 밝혔다.
대통령이 직접 계속해서 말하면서 요구를 했는데 국회가 뭉갰으면서 그걸 청와대가 뭉갯다는식으로
뒤집어 씌우네여. 그리고 대통령의 뜻인데 아직은 대통령을 집적 못까니까 엄한 김민석 후드려 패네요.
용기도 없고 진짜 비열라고 졸렬하네요. 누가봐도 김민석은 대통령의 뜻을 전하고 있구만 억지로 외면하는구만
7월 임시국회 통과하도록 요청하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