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범근 박지성 박주호 구자철이네요.
이 세명은 정말 한국축구 개혁해야한다고 지금까지 어느정도 소리냈던 사람들임.
일본에 뒤쳐진거 다 인정하고 축구인들 잘못 나가고 있다고 목소리 제대로 냈음요
박지성은 차후에 어차피 감독은 생각도 안하는지라 축구행정가 쪽으로 잘 해내고 있어서 힘이 될수 있다고 봅니다.
진짜 언젠가 이들이 중심이 서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차범근 박지성 박주호 구자철이네요.
이 세명은 정말 한국축구 개혁해야한다고 지금까지 어느정도 소리냈던 사람들임.
일본에 뒤쳐진거 다 인정하고 축구인들 잘못 나가고 있다고 목소리 제대로 냈음요
박지성은 차후에 어차피 감독은 생각도 안하는지라 축구행정가 쪽으로 잘 해내고 있어서 힘이 될수 있다고 봅니다.
진짜 언젠가 이들이 중심이 서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나의 그녀는...
월드컵 진출까지는 도쿄대첩등 승승장구 했는데 멕시코, 네덜란드에 연패하면서 경질되었죠. 애초에 네덜란드에 비빌 수준이 아니었습니다. 히딩크감독에 베르캄프, 클루베르트, 다비드.. 진짜 스타군단이었죠.(물론 5대0은 좀 화나는 스코어지만요..)
그리고 차범근 포함해서 유명 선수출신들은 원래 좋은 감독이 되는 경우가 드물더라고요.ㅎㅎ(이게 왜 안되지..짤)
예선에서 잘 한것도 감독빨보다는 황선홍 등 선수구성이 상대적으로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황선홍, 서정원, 유상철, 최용수.....
041-538-6363 으로 전화 다 무시하네요... 진짜 나라 팔아먹은 양아치들
고대 최고 아웃풋인데 관계가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