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조xxxx 쓰는 작자들에게 쌍욕을 바로 박아버리는군요
그래서 여기는 그들에게 참 좋은 곳인것 같습니다
물론 뭐 클량 아재들이 따박따박 반론제기하고 빈댓을 선물해줘서 그들의 마음이 쓰라린건 같겠지만요
암튼 뽐뿌 회원들의 쌍욕이 탐나기도 하고 대신 거기서 욕해주는거 후련하기도 하고 하네요
문조xxxx 쓰는 작자들에게 쌍욕을 바로 박아버리는군요
그래서 여기는 그들에게 참 좋은 곳인것 같습니다
물론 뭐 클량 아재들이 따박따박 반론제기하고 빈댓을 선물해줘서 그들의 마음이 쓰라린건 같겠지만요
암튼 뽐뿌 회원들의 쌍욕이 탐나기도 하고 대신 거기서 욕해주는거 후련하기도 하고 하네요
이상한 프레임 설정 하지세요. 당하지 않아요.
첫 덧글은 "선 넘지마세요"입니다.
직접 찾아 보지는 않았지만 검색 28페이지 찾아서 하나 있다는 것이 사실이라면
극히 일부라는 것인데
이것을 마치 뽐뿌 전체 의견인것처럼 프레임화 하는 것은
의도적이라고 볼 수 밖에 없어 보입니다.
사람 사는 곳 다 비슷합니다. 욕하는 글에는 기본적으로 자제하자는 덧글도 많이 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