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시즌2 가려나요..??
본인에 대한 나르시즘 그만 발휘하시고 축구판에서는 영원히 안봤으면 좋겠네요..
특히 축협 차기 이야기 이전부터 있었는데..
양심이 1g 이라도 있다면 꿈도 꾸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시즌2 가려나요..??
본인에 대한 나르시즘 그만 발휘하시고 축구판에서는 영원히 안봤으면 좋겠네요..
특히 축협 차기 이야기 이전부터 있었는데..
양심이 1g 이라도 있다면 꿈도 꾸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야근 전용 직장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