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예금을 넣자니 대수익률의 시대를 지나치기 너무 아쉽고 다른 주식을 하자니 반도체만 독주하는 것 같고 삼하를 들어가자니 여기서 얼마나 더 오를 수 있을까 무섭고 지수를 들어가자니 어차피 삼하의 프록시지표같고 으아아아ㅏ아악!!! 다들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근데.. 하닉 주식분할 좀 하면 좋겠습니다. 1주가 너무 비싸서 손이 잘 안나가요..
하도 ETF 종류가 많으니 잘 분별해서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ㅎ
부담되시면
하닉3/삼전3/KODEX반도체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