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짐이 눈뜨고 하루에 하는 일은 나라에 난리가 나면 그때를 이용해서 대통령을 힘께 모함하는게 일입니다.
하등에 쓸모가 없어요.
명색이 국회의원이라는 ㅅx가 선관위가 대통령하고 아무 상관 없는 독립기관인걸 모를리는 없고....
대통령한테 책임을 물어야 한다고 저렇게 선동하면 사람들은 진짜로 그런 줄 압니다.
이걸 적극적으로 민주당이 나서서 허위사실로 고소를 해야 하는데 하고 있나요? 안하니까 자꾸 저럽니다.
국짐이 눈뜨고 하루에 하는 일은 나라에 난리가 나면 그때를 이용해서 대통령을 힘께 모함하는게 일입니다.
하등에 쓸모가 없어요.
명색이 국회의원이라는 ㅅx가 선관위가 대통령하고 아무 상관 없는 독립기관인걸 모를리는 없고....
대통령한테 책임을 물어야 한다고 저렇게 선동하면 사람들은 진짜로 그런 줄 압니다.
이걸 적극적으로 민주당이 나서서 허위사실로 고소를 해야 하는데 하고 있나요? 안하니까 자꾸 저럽니다.
"이 세상에는 위대한 진실이 하나 있어. 무언가를 온 마음을 다해 원한다면, 반드시 그렇게 된다는 거야. 무언가를 바라는 마음은 곧 우주의 마음으로부터 비롯된 때문이지. 그리고 그것을 실현하는 게 이 땅에서 자네가 맡은 임무라네." 연금술사 파울로 코엘료
선관위가 개판 친걸 대통령 정부 여당한테 왜 책임을 묻습니까?
사람은 사람말을. 개는 멍멍.
각자의 언어를 구사해야 하는데 짐승도 안할 짓을 하고 있으니 저러니까 국짐이랑 산소를 호흡하느니 차라리 바퀴벌레가 낫다 라고 하는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