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뭐했어요?
이 분노를 어디에 풀어야할까요?
그러면서.. 또 보완수사권페지가 원칙이다.. 국회에서 숙의해서 처리해달라!!
이러고 있습니다.
진짜 당원들을 바보취급합니다..
말장난만합니다.
https://www.youtube.com/live/48c1A_tsqN8?si=iOHVNJKEJTaCm-CZ
그동안 뭐했어요?
이 분노를 어디에 풀어야할까요?
그러면서.. 또 보완수사권페지가 원칙이다.. 국회에서 숙의해서 처리해달라!!
이러고 있습니다.
진짜 당원들을 바보취급합니다..
말장난만합니다.
https://www.youtube.com/live/48c1A_tsqN8?si=iOHVNJKEJTaCm-CZ
6차례나 수정한 당정협의안이 국회에 있습니다.
(3월에 이미 6번 수정한 안이 있었음)
정부는 ‘보완수사권 관련해서는 국회 논의와 결정을 존중하겠다’고 했죠. 민주당이 입법하면 됩니다.
그런데 왜 안하고 저러고 있나요.
1년시간끌다가 안한다고 얘기한거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