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발전 반대 안 한다”며 ‘반도체 호남행’ 안 된다는 국힘 TK의원들
2시간 전
이인선 의원을 비롯한
대구-경북지역 국민의힘 의원들이
25일 국회 소통관에서
광주·전남권
제2국가 반도체 클러스터 조성 계획과 관련한
기자회견을
....
국민의힘 대구·경북 지역 의원들이
25일 정부의
광주·전남권
제2국가 반도체 클러스터
조성 추진에 대해
“국가 반도체 산업은
정치가 아니라 시장과 경쟁력이 결정해야 한다”고 반발했다.
국민의힘 대구시당위원장인
이인선 의원(대구 수성을) 등은
이날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국가균형발전은 반드시 필요하다”며 “
그러나
....
....
어마어마...한...
추성호의....
테슬라...공장...
우리...
모두....
기대해....보아요....?
추경호한테 따져야지 ㅋㅋ
기업 측에서 발표가 있었는지 궁금하네요
이제 겨우 이거 하나 해주는데도 저지랄인거 보세요
게다가 저렇게 하고 호남에서 출마하고 표받고 싶다고요?
진짜 양심이 없어요
“봐라~ 난, 영원히 니네 만을 위한 정치꾼이다, 그러니 담 담 담에도 날 찍워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