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이후 홍 감독은 "선제 실점을 당하면서 선수들이 경기를 운영하는 데 조급함이 있었다"며 "경기 결과는 감독의 책임"이라고 전했습니다.
조급함이 있는 선수들이 시간은 없고 지고 있는데 후방에서 볼을 돌려요??
그냥 쿨하게 내잘못임 하고 끝내면 되는데 저렇게 사족을 가져다 붙이네요.
경기 이후 홍 감독은 "선제 실점을 당하면서 선수들이 경기를 운영하는 데 조급함이 있었다"며 "경기 결과는 감독의 책임"이라고 전했습니다.
조급함이 있는 선수들이 시간은 없고 지고 있는데 후방에서 볼을 돌려요??
그냥 쿨하게 내잘못임 하고 끝내면 되는데 저렇게 사족을 가져다 붙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