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클랑에 노랑봉투법 샤라웃했다가 공격 받고 상처 받았아요ㅜ 재벌가랑 무슨 혼담이라도 오가나요?? 주식 좀 사셨나요?? 우려도 있었지만 정말 우여곡절 끝에 통과되서 클리앙에서도 같이 기뻐했는데 지금 검색해봐도 축하하는 글이 더 많았구요 내란세력의 유입인가 걱정도 되네요…
쌍용차는 인원의 36프로를 한번에 정리해고 하려고 해서 파업한거고
삼전은 순이익 내놓으라고 파업한거니 엄연히 다릅니다.
노랑봉투법이 힘없는 노동자가 불리해지는걸 막기위해 만든거지 귀족노조가 기업 순이익 빨아먹으라고 만든게 아닌데 악용하면 당연히 욕먹죠.
나머진 이해당사자간 협의 사안이죠.
노란봉투법은 지나치게 사측에 유리한 손해배상 청구권을 조금 제한한것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