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욕적입니다
굴욕적입니다
지금 한국은 점심시간이실건데 입맛이 없으실 것 같습니다
=============================================
네.. 저 점심식사 안했구요
진짜 치욕적이고 굴욕적이어서 제발 32강 안올라가길 바랍니다
경우의 수 따져서 조3위 8개팀 올라가는 거 너무 치욕적이고 굴욕적입니다
차라리 조2위까지 올라가는 32개국 월드컵이 더 나았습니다
치욕적입니다
굴욕적입니다
지금 한국은 점심시간이실건데 입맛이 없으실 것 같습니다
=============================================
네.. 저 점심식사 안했구요
진짜 치욕적이고 굴욕적이어서 제발 32강 안올라가길 바랍니다
경우의 수 따져서 조3위 8개팀 올라가는 거 너무 치욕적이고 굴욕적입니다
차라리 조2위까지 올라가는 32개국 월드컵이 더 나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