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이 없는 것도 뭐 포기했으니까 그렇다 치고요. 근데 1:0으로 지나 5:0으로 지나 거기서 거긴데 왜 수비수들이 공격가담을 안 해요....? 지고 있는데 왜 수비수들이 볼을 돌려요? 남아공 애들보다 우리가 시간 더 끌던데 대체 왜죠;;;;
1:0으로 지는건 진출 가능성 여전히 높지만
5:0으로 지면 얘기가 달라지거든요...
회사에서 같이 보는데, 후임이 그러더라구요.
"홍명보 자르라고 시위하는 거 아니면 이해가 안 되는데요?"
* 경수 : 경우의 수
답이 없더라구요.
홍명보는 바뀐게 1개도 없어요. 늘 하던데로 했고, 늘 하던 말 하고,
이 이야기죠...
이기고 있는 남아공이 더 적극적으로 공격하더라구요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