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 이런 말도 너무 아쉬워요.
전세계 모든 감독들이 지난 18년간 월클인 이 선수의 습성 하나하나 다 분석해서 전담 마크 2명 붙이는 선수입니다.
여전히 빠르고 여전히 킥이 있어요.
주변 동료들의 움직임과 공간에 의해 그 용도가 가장 많이 바뀌는 선수인데 오늘이나 지난 경기처럼 쓰이면 너무 아깝죠.. ㅠ
기량이 떨어진거라기보단 지금 상황이 그랫다는거…
마니 이런 말도 너무 아쉬워요.
전세계 모든 감독들이 지난 18년간 월클인 이 선수의 습성 하나하나 다 분석해서 전담 마크 2명 붙이는 선수입니다.
여전히 빠르고 여전히 킥이 있어요.
주변 동료들의 움직임과 공간에 의해 그 용도가 가장 많이 바뀌는 선수인데 오늘이나 지난 경기처럼 쓰이면 너무 아깝죠.. ㅠ
기량이 떨어진거라기보단 지금 상황이 그랫다는거…
전성기지난선수는 월드컵에서는 힘을 못쓰지요
축구천재 메시 빼고는요
쓰시는 글의 전성기가 지난거 같은데 이제 게시판에서 은퇴하시죠~
메시도 전성기 대비 강해진거보다 줄어든게 많죠. 노련함으로 가리는거지.
손흥민은 가장 장점인 스피드가 아직 현역대비 엄청 떨어진게 아니라 전 활용 잘하면 전성기 80% 이상 쓸수잇다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