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델란드(히딩크가 감독이었던)팀에 5-0 패배해서였습니다.
국민들이 불만이 고조...ㅋ
축구는 실력이 안되서 지는거고... 운이 나쁘면 골을 더 먹는게 축구인데...ㅎ
저는 30대때 고교선출도 뛰는 동네축구경기를 많이 해봤습니다.
축구는 실력차때문에 지는거죠.
조직력..
운이 좋으면 골차이가 별로 안나지만... 운이 나쁘면 5골 6골도 먹는거죠..
이번 남아공전 패배에 대해서 축구전문가들의 냉철한 분석을 듣고 싶네요..
홍명보가 문제인지, 우리 선수들이 수준이 안되는건지....ㅡ.ㅡ;;;

게다가 감독도 히딩크
홍명보는 축협의 충성스런 스피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