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 준비하다가 탈락확정이면 짐싸고
와 기다리는것도 선수들 죽을맛이겠네요
팀분위기 개판일건데.. 훈련이 되겠나도 싶고
EX필명 : 바오 파란당/노무현愛/키움히어로스/가츠동/느리게살기
으쌰으쌰해도 힘들텐데
분위기 개판일듯요
그냥 쉬면서 개인적으로 컨디션 조절이나 하는게 낫다 싶습니다 ㅋ
근데 경기끝나고 다음경기하려면 회복훈련하고 또 경기일정에
맞춰서 단계적으로 몸만드는 훈련안하면 못뛴다고 하더라구요.